본문 바로가기

유용한 정보

벨킨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 교환방법

오늘은 벨킨의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 A/S 받은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.

 

A/S를 받기 위해서는 사용중인 제품, 구매 영수증, 수신 가능한 메일주소가 필요합니다.

구매 영수증을 갖고 있지 않다면 재발급을 받아서 꼭 가지고 있어야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먼저 벨킨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.

 

 

 

http://belkincs.com/Home/User/UserView.aspx?BoardNo=2017061200000002&ContentsNo=2017101011075001&MenuName=%EC%98%A8%EB%9D%BC%EC%9D%B8+AS+%EC%A0%91%EC%88%98&SubMenuName=%EC%98%A8%EB%9D%BC%EC%9D%B8+AS+%EC%9D%B4%EC%9A%A9+%EC%95%88%EB%82%B4

·  온라인 A/S 접수는 지정된 제품군에 한해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   그 외 제품은 한국벨킨 고객지원센터(1544-1011)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·  고객의 과실이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손상은 A/S가 제한될 수 있으며,    보증기간은 과거 A/S 이력과 관계 없이 최초 구매일로부터 적용됩니다. ·  온라인 A/S접수를 위해서 사용중인 제품과 구매 영수증 사진 1매를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 ·  그 외,

belkincs.com

 

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.

 

 

 

온라인 A/S 접수를 시작합니다.

 

 

 

 

간단하게 읽어보고 동의하고 다음단계로~

 

 

 

 

A/S 신청할 제품군을 선택합니다.

저는 케이블 제품이 망가졌으니 케이블 제품을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제품의 보증기간이 얼마인지 미리 확인해보고 예/아니오를 고릅니다.

제가 산 케이블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이라서 아직 보증기간 이내에 해당합니다.

(보증기간은 제품의 포장박스에 적혀있습니다.)

 

 

 

어떤 고장 증세인지 선택해줍니다.

 

저는 벌써 세번째 A/S 입니다.

한번은 케이블 피복이 손상되어 A/S 받았고,

이번에는 외관에 이상은 없으나 인식이 안되어 A/S 받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모델명 또한 포장박스에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고

포장박스가 없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 

정보를 쓰고 저장을 합니다.

 

 

 

 

A/S 받을 제품의 사진과 구매 영수증 사진을 등록합니다.

 

 

 

 

여기까지가 하면 접수 완료입니다.

 

접수가 완료되면 기입한 메일주소로 메일이 오는 것을 확인하면 됩니다!

제 경우엔 메일은 한두시간이면 왔던 거 같아요.

메일을 받고 나면 메일에서 하라는 대로 하면 며칠 뒤 새 케이블을 받을 수 있습니다!

현재 충전기 케이블은 고장난 제품을 따로 보내지 않아도 새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

메일로 케이블 사진 인증만하고 기다리면 A/S 가 완료 됩니다.

반응형